증상: 전화다이얼에 0자만 입력하면 주소록어플 다운 & 종료

해결:

        첨에 ICS버그인줄알았다...좀더 나중에 알고보니..카카오톡버그 였다..ㅡㅜ;


        인터넷 검색해보니 구글계정을 삭제하라는 분이 있었지만...

        전 그냥 예전에 문제 있었던 카카오톡을 건드려 보기로했습니다.

        먼저 동기화부분에서 카카오톡연결 계정을 삭제했습니다. 그리고 다시 카카오톡이랑 연결해 줬네요.



        짜잔~ 문제가 해결되는군요...(카카오가 업데이트가 되면서 예전버그를 자동으로 해결이 되진 않나 봅니다.)

        수동으로 해야합니다. 카카오 들어가보니..대화내역 그대로있네요.



관련링크 http://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kosbby&logNo=80155536686



*120716 현재 추가

      1. 발열나는부분이 이부분이랑 연관있는지 모르겠지만 현저히 줄었네요..

          (더불어 어플도 그중에 많이 삭제했네요.)

      2. 인터넷을 하더라고 발열이 조금 덜 나는거 같군요.



+ Recent posts